2025 GREB 2학기 개강총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9-11 19:18 조회 707회본문
일자: 2025년 9월 8일(월)]
장소: 보물섬, 알텐데
참석인원: 이정훈교수님, 연구실 인원 전원
GREB 연구실은 2학기를 맞이하여 개강총회와 함께 랩장 이취임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2년간 연구실을 이끌며 다양한 활동과 성과를 위해 헌신해주신 박준성 연구원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배님의 노고와 헌신은 GREB 연구실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학기부터는 전진우 연구원이 새로운 랩장으로 임명되어 앞으로 연구실을 이끌어나갈 예정입니다.
연구실 구성원 모두 연구실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5.10.28
- 25.09.11

